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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돌아온 대답은 한 달이 지나고 처분했다는 전화였다.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9. 13. 14:48

    제주에서 인천으로 가는 페리에서
    안녕하세요 최근 비욘드크러스트를 이용하여 제주도 여행을 가다가 황당한 일을 접했습니다.
    콘텐츠는 인천->제주에서 비욘드크러스트 탑승
    신분증을 맡기고 휴대폰 충전기를 빌렸습니다.
    주민등록증(주민등록증)을 반납하고 돌려받지 못했다.
    배에서 내려 바로 회사에 전화를 걸어 신분증을 돌려주지 않는다고 했고, 비욘드크러스트 회사에서는 정보를 배달해 두었다가 돌아오는 배에서 픽업할 수 있도록 보관해 준다고 합니다.

    그러나 돌아오는 배에서 신분증을 요구했을 때 찾을 수 없다고 말했습니다.
    그녀는 그녀가 바쁘기 때문에 그것이 실수였을 것이고 내가 찾으면 나에게 연락할 것이라고 말했다.
    주민등록증이라 제 개인정보가 다 들어있어서 불안하고 불안했습니다.

    돌아온 대답은 한 달이 지나고 처분했다는 전화였다.
    여행에서 돌아온 지 한 달도 채 안됐지만 버려졌다는 게 믿기지 않아 폐기 방침 문서와 CCTV를 요청했다.

    며칠 후 본사 담당자가 전화를 했습니다.
    확인 결과 버려져 찾지 못했다는 사실은 없다고 답했다.
    내가 버렸다고 안심할 수 있다고 거짓말을 한 이유는 무엇입니까? 처음에는 바빠서 핑계대다가 놓쳤다고 화를 냈다.
    보상에 대해 말씀하셨습니다.
    차 없이 한 번 비욘드크러스트 탑승권을 주겠다고 하더군요.
    만족스럽지 못한 보상이었다고 합니다.
    이 상이 가장 좋은데, 상을 받기 싫으면 하고 싶은 대로 하라고 하셨습니다.

    사과 대신 귀찮은 일을 처리하는 것처럼 대답했고, 나중에는 목소리를 높이며 대답해 더 이상 전화 통화를 하기 어렵게 만들었다.

    분실물이 아닌 고객의 개인정보가 포함된 신분증을 관리 소홀로 분실하고, 바쁘다는 핑계로 고객에게 배상금을 준다고 거짓말을 하여 고객을 속이려 했습니다. - 시간 경과.
    개인적으로 비욘드크러스트 회사와 싸우려고 하다보니 잘 모르겠고 불공평하고 속상한 마음이 들어서 이렇게 글을 씁니다.

    회사는 아이디 분실로 인한 향후 형사상 또는 금전적 피해에 대비해 책임 각서를 요청했으나 답변이 없었다.
    휴대폰 계좌개설, 비대면 대출 등 주민등록증 하나만 있으면 되는 비대면 사회에서 주민등록증 분실 고객의 안전과 개인정보를 보호해야 하고 이를 거짓으로 위장하려 했던 대형 선사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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